오늘은 노화로 인하여 눈꼬리 부분이 처졌을 때 운동으로 개선하는 현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주 살짝 처진 경우에는 눈꼬리 운동으로 개선이 가능하지만, 운동만 하시면 안 됩니다. 이와 병행하여 리프팅 시술도 같이 진행해 주셔야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눈꼬리 운동과 리프팅 시술
눈꼬리 운동 같은 경우에는 간단합니다. 눈꼬리 부분을 살포시 손가락으로 눌러주시고 위로 올려주신 상태에서 눈에 힘을 주는 연습을 아침마다 해주시는 것입니다.
아침에 해주시는 이유는 하루의 눈꼬리 주변 근육에 긴장을 주는 습관을 지정하여 주시면, 하루종일 의식을 하게 끔 되기 때문에 운동효과에 좋습니다.
밤에는 보통 수면을 취하기 때문에 근육의 긴장과는 거리가 멀고 반대로 근육의 긴장을 풀어줘야 잠이 잘 오기 때문에 밤에 하는 운동을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략 이렇게 기본적으로 운동을 해주면서 병행해주셔야 하는 것은 리프팅 시술입니다. 나이를 먹게 되면 콜라겐 생성이 감소하여 손상되는 속도가 회복되는 속도보다 빠르게 작용하여 노화가 찾아오곤 하는데요.
한 달에 한번 혹은 분기마다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시어 피부케어를 하여 주시고, 이에 더불어 평상시에 자외선 차단을 필수이오니 이 점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눈 주변의 노화를 막으시려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다니시면 눈꼬리 처짐에 대해서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노화가 늦어지니까 말이지요. 그러하오니 위에서 언급 한 부분에 대해서 잘 참고하시어 미리 대처를 하시거나, 조금이라도 처짐 증상이 발견되면 피부케어 시술을 받으시어 개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